현재접속자 로딩중 명      총 회원수 10927 명

아이디 저장하기

회원이 아니실경우
번호 제목 픽스터 등록일 조회수
1667 [BRA D1] 05:00 플라멩구 vs 플루미넨시 ★미적★ F.PICK 2017.10.12 189

undefined
 


플라멩고의 지난 두번의 패배중에 한 경기는 브라질리안 컵 결승으로 가는 경기였다. 그 경기에서 마지막 까지 승리를 거두는데 실패했으며, 다른 한경기는 1부리그의 폰테 프레타를 상대로 한 리그 경기에서 1-0으로 패한 경기다. 어쨌든 플라멩고는 승점 4점이면 플레이오프로 갈 수 있는 희망이 있기 때문에 아주 큰 동기부여가 있는 상태이다. 플루미넨시 전에서는 4명의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차출 되어 출전하지 못할 예정인데 수비수 트라우코, 미드필더 쿠엘라르, 공격수 구에레로와 주니어이다.


플루미넨시는 이번 플라멩고 전에서의 동기부여가 홈팀에 비해 낮으며 리그 5경기 동안 승리가 없는 상황이다. 이중 4경기는 경기내용도 안좋았으며 결과적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17등 스포르트 헤시페와 18등 아바이 보다 승점 1점이 많긴하지만 현 상황에서 경기력을 끌어올리지 못한다면 강등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다른한편으로 플루미넨시는 최근 코파 수아메리카나에서 에콰도르의 LDU 쿠이토를 상대로 승리하였고, 준결승에 도달했으며 플라멩고와의 두번의 결전을 치룰 예정이기에 이번 리그에서의 경기가 다음 일정에 큰 영향을 줄것이다. 어느 쪽도 최근에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플루미넨시의 전력누수는 꽤 심각하다. 부상자인 수비수 훔과 엔리케, 미드필더 피에르와 공격수 칼라잔이 이번경기 역시 출전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미드필더 오레주엘라는 에콰도르 국가대표팀에 차출되며 주력 라인업의 누수가 심각하다.

사실상 양팀모두 최근 경기력이 좋은 상황은 아니다. 다만 플루미넨시에 비해 플라멩구의 자원이 조금더 단단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대한 희망이 남아있는만큼 동기부여와 자원에서 앞서는 플라멩고의 승리와 득점 라인업의 누수가 겹친 양팀을 생각해 기준점 언더 배팅을 추천한다.

1픽: 플라멩고 승
2픽: 기준점 2.5 언더
댓글 총 1 개
토선생
멩구 멩구 ㅅㅅㅅㅅ
2017.10.12  
 
COPYRIGHT © pick-news.com